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금붕어의 깨진 어항

[월간일기 - 5] 26-04 본문

개인 기록

[월간일기 - 5] 26-04

Cavo 2026. 4. 3. 16:36

26.04.01 ~ 26.04.05

목요일(4/2)

오늘 화코세 함 ㅇㅇ
사진 올려둠

동아리 친구들이 꽃다발도 주고, 선물도 막 챙겨줘서 너무 고마웠는데
그러면서도 너무 무서웠음...두렵다..



금요일(4/3)

오늘 과제도 하고, 정신과도 다녀오고 알바도 감. 대박적 완전 갓생
근데 정신과에서 살짝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적어봄..
 
분명 나를 이해해주는 선생님이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다른 사람들이랑 이야기할 주제가 겹치지 않아서 힘들다 이런식으로 불만을 토로하니까, 선생님께서는 왜 자꾸 해보지도 않고 그러냐,, 이런식으로 말해주심
나야 여러 사람들과 대화를 시도해보고, 그게 잘 안되니까 선생님께 말씀드린건데, 선생님은 흔하디 흔한 케이스라고 여기고 모범적인 답안을 내놓으신 부분이 불쾌했음. 내가 그걸 모르겠냐구~
내 모든 관심사가 아마자라시에 쏠려 있는데, 이걸 어떻게 고쳐야할지 감도 안온다 정말
어떡하지,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모르겠음. 이걸 어떻게 고쳐야하지. 고칠 부분이 너무너무 많다

아 그리고 파워워시 시뮬레이터 1 끝냄!! 드뎌~

 


26.04.06 ~ 26.04.12

금요일(4/10)

이번주에 실습 시작했는데 실습 -> 집오면 잠 -> 실습 -> 집오면 잠
이래서 지금 이번주 첫 일기 씀 ㅋㅋ..
진짜 개피곤하다 지금도 알바하면서 일기쓰는중...
그래도 니어오토마타 + 시험 없는 삶은 정말 정말 좋다.. 행복한건 잘 모르겠지만 우울하진 않음!!
사람들이랑도 많이 친해졌음. 히히

일요일(4/12)

담양에 언니들이랑 놀러갔다 옴^^

모닝 양궁도 밖에서 해줬는데 잘쐈음 ㅎㅎ

열심히 고기도 구워주고

아침에는 일어나서 바이크 + 국궁(?)도 해줬음
가서는 우리 양궁하는거 티내지 말자고 했으면서 누구보다도 드로잉 열심히 하는 언니들..
결국에는 옆 사람들이 운동하는 사람들인것 같다고 하심 ㅋㅋㅋ

아 너무너무 알찼다
이게 본3의 행복일까
근데 행복한지는 모르겠는데 적어도 불행하진 않아서 너무 좋다 히히히


26.04.13 ~ 26.04.19

4/13(월요일)

아키타 영접까지 단 5일..!!
오늘 할거
- 아갤 똥글 구경하기
- cu반택 보내기☆
- 저녁에 언니랑 공부하기
- 찻집 찾아보기

 

4/14(화)

토할것 같음 이키루 이미와 난다~
약간 약 안먹으니까 우울증 스멀스멀 올라옴
약먹어야지 괜찮아져야지 해야내야 이번주 콘서트잖아
양궁사람들과도 학교사람들과도 잘지내고 싶은 욕심은 큰데, 내가 그럴 사회성이, 에너지가 부족하다는게 너무너무 짜증나
둘 중 하나를 포기해야한다면 학교사람들과의 관계겠지.. 억울하다

4/15(수)

아키타 한국사랑하는거 아니였어? 나에게 어떻게 이럴수가 있어? 굿즈 이거 맞아? 진짜 나 너무너무 우울해
근데 생각해보면, 이미 다 샀다는거임...
ㅋㅋ 원정 다녀온 나의 승리다

근데 뭔 과제가 이렇게 많냐 크아아악 나힘드렁~~~~~~~~~~

4/16(목)

아 오늘 샐러드 먹지 말걸
1키로만 더 빼면 40대 진입인데 젠장
왜이렇게 게으르니 정말 미치겠다 이러면 안되는데 내일은 진짜 물도 안마셔야겠다 배출만 해보자고!!!!!

4/19(일)

아니 뭐했다고 일요일임??.... 아키타 떠나지마 제발 나 아직 듣고싶은곡도 많은데 이렇게 가면 한참뒤에나 갈꺼잖아
도피행첫눈요쿠토워드프로세서후기충동익명희망퍼펙트라이프감기이름도야마레인보우거부올로지 부르고 가라고 대체언제쯤...크ㅏ앙ㄱ

일단 콘서트 다녀왔다고 지친 몸뚱아리를 쉬어줘야함..
근데 이번주부터 pomr이랑 케이스 발표있다는거임 아~~ 뛰어내리고싶다~


26.04.20 ~ 26.04.26

4/25(토)

어캐 POMR 잘 해냄.. 케이스 발표도 해냄.. 기억은 잘 안나지만..
근데 이번주 너무너무 바쁘다 
담주 목요일에 시험 끝나자마자 밀린 후기 후라락 적고, 뱃지를 만들던지, 손수건을 만들던지 해야겠음.. 음..
근데 공구 안된다고 하는 완장은 주기 싫음!! 내돈으로 만드는 거니까 안줄꺼임! 으흐흥 어서 만들생각에 너무 행복하다


26.04.27 ~ 26.04.30

4/29(수)

아 개피곤함
수술 멍때리기 -> 오스키 시험보기 -> 오스키 시험 준비하기 -> 수술 참관하기 -> 오스키 시험보기 -> 지필고사 준비하기
이단계하고있는데정신나갈것같아
내일만되면후기쓰고집정리하고야무지게집에서요양할거임다뒤졌어

'개인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간일기 - 7] 26-06  (0) 2026.06.16
[월간일기 - 6] 26-05  (0) 2026.05.04
[월간일기 - 4] 26-03  (0) 2026.03.02
[월간일기 - 3] 26-02  (0) 2026.02.01
[월간일기-2] 26-01  (0) 2026.01.05